The best Side of 핸플

오징어 냄새 : 여자 성기에서 나는 참을 수 없는 냄새. 더 심하면 썩은 암모니아 냄새로 발전함. 보징어 냄새라고도 함.

특히 관리사의 ‘ㅁㅇㄷ가 좋다’ 또는 관리사의 ‘ㅁㅇㄷ가 별로다’는 식으로 표현해서 쓰인다고 합니다.

탈화류, 청산 :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,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,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.

매춘부(창녀 · 남창) · 가라유키상 · 공창 · 공창제 · 공창제/논란 · 기둥서방 · 기생관광 · 묻지마 관광 · 밤바다닷컴 · 성상납 · 성노동 · 성노동자 · 스폰서 · 온라인 매춘 · 원정녀 · 조건만남 · 총각 놀다가

작업과 비슷한 용어.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.

뽄찌,뽀찌 : 수수료, 찡을 뜻하는 언어로 영업진이 핸플사이트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.

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.

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.

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(수수료)를 먹는 식으로 변화했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[성인]밤문화 상식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핸플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메이드 :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.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"너 메이드.

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핸플 사이트 수도 있다.

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. 그 부분이 핸플 사이트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. 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